2022년 7월 28일 목요일

다보요정에서 음식먹고 즐겼어요 최고

 

강남에 있는유명한요정집을 가보고 종로에 있는 유명한술집도 가보았지만 요번에 소개 받고 간 강남 다보요정은 정말로 괜찮고 같이 모인 멤머들도 다음에 또 여기서 오자고 합니다
같은 다보요정집 이라도 틀린가 봅니다.


예전 기억으로 좋지 않았었는데 요번에는 정말로 좋았습니다.다음 모임에 또 들르 겠습니다사업 많이 번창 하세요.다보요정 박선희 사장님 여러가지 신경써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ljs 사장님 최근에 바빠서 방문후기글을 잘 보지 못해 죄송합니다.

이렇게 방문후기 글 까지 남겨 주셔서 너무나 고맙습니다. 이렇게 방문후기가
올라오는 날은 아무리 힘들어도 기분이 너무나 좋고 기쁩니 두배 입니다.

저에게 오시는 손님들은 정성껏 모시는것은 소문이 다 있습니다~(농담 입니다~~)
다른것을 몰라도 대원 박선희 한테 갔었는데 괜찮았다는 소리를 듣게끔 해야죠~
요정이 예전보다는  인기가 많이 감소 했지만 그래도 지금 요정을 찾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한곳에서 하고자 하는 모든것이 이루어지기 때문 입니다.그리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유흥과놀이문화를 재미 있게 즐길수 있었죠.
다음부터는 더 새로운 시스템을 개발 하고 있으니 더 재미있는 문화를 선보이겠습니다.
같이 오신 사장님 들에게도 안부 인사 전해주세요.다음에도 감동과환상의 오감 서비로 모시겠습니다. 행복한 8월 되세요~
 

강남 다보 요정집은 다녀본 사람만 알수 있습니다.같은 요정이라도 너무 차이가 많이 납니다.
그냥 요정인지 아니면 정말로 가격대비 만족하는 특급요정집 인지는 다녀온 분들만 압니다.

다보요정  박선희 대표가  운영하는 다보는  단골손님이 많습니다. (서비스마음,도우미수질,서비스능력,만족도.........) 
한번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계속해서 소통하고 같이 즐기는 곳 입니다,

먼저 다녀오신 분들의 방문후기를 읽어보세요. 
그리고 궁금한 것은 언제든지 전화 주세요. 010-8619-7005,766-0008
 
한번 모시는 기홰를 주시면 다른곳에서 느껴보지 못한
감동과 특급환상의 오감서비스를  몸소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행복해집니다^^
다보요정집  박선희 대표 만의 노하우와 서비스가 좋습니다 한번 느껴 보세요~~


다보요정 박선희 대표 010-8619-7005






맨위로

2022년 7월 20일 수요일

다보요정 방문후기를 강남에서 최고의 요정집

부산있다보니 부산에서 모든걸 했었는데 서울에서 바이어접대가 있어서 좋은곳을 찾다가 우연히 다보요정 박선희 사장님을 알게 되었네요. 전화 통화로 몇번 확인하고 같지만 사실 걱정 되었거든요  일단 처음 요정집을 접해본지라 가슴설레이면서 방문했지요.


일단 정문에 들어서자 마자 한옥집에다 정원이 이쁘게 되었어서 좋더군요 강남의 빌딩안에 있는 것 하고는 편안한 집에 들어가는 느낌이라고 할까
그리고 종업원과 이쁜여자가(박선희사장이었다 감짝놀람)  나와서 반갑게 맞아주어서 기분이 좋았구 사실 특별한 것은 아닌데 제가 형식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지라 같이오신 일본바이어분들도 무지 좋아하더라구요.

드디어 방에 앉았습니다. 음식 및 술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저녁에 배가 고파서 조금 먹고 갔는데 허휴 배가 너무 블러서요 우리옆에있는 애기들 정말 괜찮더라구요.애인풍에다 귀염움이 많아서 자주올것 같아요. 사장님한테 미리 부탁 많이 드려서 기대 많이 했었는데 실망 시키지 않아서 제가 너무 고맙다고 했습니다
왜냐하면 같이온 바이어들이 미색을 좋아해서인지 걱정많이 했거든요

그리고 애기들이 거의 대학생삘 나는 느낌이 많더라구요.사장님께서는 대학생 아이들이 많다고 하던데 정말인 것 같습니다.요즘애들은 2개국어씩은 잘하나봐요 애기들도 일본어 잘하고 박선희사장님도 왠많은 통역사만큼 대화 하더라구요 저도 놀랬습니다. 그래서 일본에서 사셨나교 바이어가 물으니까 열심히 공부했다고 농담반진담반 이야기 하더라구요

다른곳에서는 부족하면 인상을 쓰시던데 이곳은 정말로 다보요정 박선희 사장이 발로 뛰고 빠르게 움직이면서 부족한 것을 충족시켜주더군요.
일본바이서들이 대만족 하다고 하면서 다시 오자고 합니다.저도 좋은 성과 있어서 좋았구요
늦게나마 감사을 글을 올리겠다고 말했는데 이제야 올리네요. 어제도 술을 많이 먹고 해롱한 상태로 자리에 앉아서 글을 올립니다.

다보요정집 박선희 사장님 그날 정말 잘해주셔서 너무감사드립니다. 2월중순이나 설전에 일이있어서 서울 갈 때 다시 한번 들르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사장님 오늘 눈이 많이 오네요.소녀처럼 가슴이 설레 입니다.부산도 눈이 오는지요.그날 잘들어 가셨다고 전화 통화 했는데 이렇게 장문의 후기를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제가 다음에 오시면 선물하나 준비 해놓겠습니다.

요정집이 예전하고 많이 변해가는게 제마음을 많이 아프게 합니다. 물론 그시대의 흐름을 알고
가야 하지만 요정의 기본과 요정을 찾아주시는분들에게 충족시켜야 하는 것이 있는데 자꾸 너무나 이상한 쪽으로 가서 어쩔땐 저도 다시 한번 생각해보게 됩니다.

사장님글과 제글이 너무 비슷합니다.마음이 같아서 인지 처음 보는 글인데도 낯설지가 않고 가슴에 옵니다. 대부분 저를 찾아주신분들은 제가 감동+만족+성과를 최대한 이끌려고 저나름데로 생각도해보고 철저히 계획을 합니다.(무슨 대단한 회의처럼요^^)

준비한자와 준비하지 않는자의 차이점이겠죠? 같이오신 바이어분님들이 만족하셨다니 저또한 사장님처럼 기쁩니다.거기다가 성과도 좋으셨다니 다행입니다.
어제는 강원도에 갔다왔습니다. 오랜만에 눈다운 눈을 보고 소녀처럼 옛날생각이 가슴이 따뜻한 부분을 느꼈습니다.

다시한번 어떻게 하는것이 손님을 왕처럼 떠받을수 있을까? 사람을 믿으면 천하를 얻은다고 들었는데 네가 손님들의 말한마디를 정성껏 듣고 실행했을때 반응은 어떨까? 등등 많은 것을 생각하고 돌아왔습니다.

확실이 일상 생활에서 한번은 벗어나서 자연에 몸을 던져보는것도 자기발전이라고 생각 해봅니다. 사장님 강원도에서 태백눈꽃축제가 있다고 합니다. 가족과 한번 다녀오셔서 가족의기둥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장님의 건강,행운,사업 발전이 무궁무진하도록 제가 두손모아 빌겠습니다. 같이오신 바이어님들에게 안부 꼭 전해주세요. 다음에 뵙겠습니다.

다보요정집 박선희^^ 드림  010 8619 7005








>

2022년 7월 13일 수요일

-미니 인터뷰 대한민국 대표요정집 다보요정 박선희 대표

 -미니 인터뷰 대한민국 대표요정집 다보요정 박선희 대표-

 

한국의맛과멋을 느끼는 안락한 휴식처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다보 요정집은 이미 알만한 남성들은 대한민국 대표 요정집 이다 손님을 황제로 생각하는 박선희 대표 는 매일 저녁 깔끔하고 맷시있는 한복 차림으로 손님들을 직접 맞이한다다음은 박 대표와의 일문 일답.

-요정 계에서 다보요정집이 쾌나 유명 하다.


제가 요정을 운영하지도 20년 정도가 지났습니다 현대판 요정중 가장 오래되었고 가장 큰 규모 입니다과거에는 요정 이라고 하면 나이 든 사람들이나 갖는 곳으로 생각 했는데 지금은 젊은 층의 출입이 잦아 지면서 입소문이 많이 난 것 같습니다.

 

-요정에서 일하는 도우미 아가씨들의 수준이 높다고 들었습니다 특별한 이유가 있나요

12시면 마감을 하는 요정의 특성상 많은 시간을 빼앗기지 않기 때문에 대학생 아르바이트 학생이 많습니다때문에 다른 업소의 도우미 보다 학벌수준이 높고 외국인 접대가 잦은 기업과 관청의 방문이 많다 보니 영어를 비롯해 외국어에 능통한 아가씨등이 많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도우미를 뽑을때 특별히 신경 쓰는 부분이 있나요


대표인 내가 직접 면접을 봅니다 신원파악이 확실한 사람을 쓰는 편이고 수준 높은 고객이 많이 찾기 때문에 도우미들의 연령이 너무 낮으면 대화 자체가 힘들 수 있습니다때문에 24-26세의 여성들을 선호하는 편이고 일에 대한 프로 근성이 있어야 합니다.

 

-요정은 도우미들의 외모가 떨어진다는 평이 있던데어떻게 생각 하시는지?

몸매가 드러나는 양장 대신 한복을 입고 접대를 하기 때문에 그런 편견이 생긴 것 같습니다.하지만 사실은 많이 다릅니다아무래도 남성을 상대하는 직업이기 때문에 외모를 고려하지 않을수는 없습니다.하지만 직접 와서 만자보면 알겠지만 절대 수준이 떨어지지는 않습니다.


-요정을 찾는 연령대에도 변화가 있다고 들었는데 실제로 어떤가요?

평균 30-50세라고 생각하면 됩니다.과거에는 나이가 있는 사람들이 많이 찾았던 것이 사실이지만 현재는 접대 위주의 손님이 많기 때문에 기업이나 회사의 실무자가 가장 많은 연령대인 30-40대 손님이 많습니다하루에 한두 테이블 정도는 20대 손님이 이라고 보면 됩니다.


-다보요정 의 인기는 어느 정도인가요?

지방에서도 올라오는 손님들도 있고 심지어는 제주도나 중국 미국에서도 인터넷 홈페이지를 이용해 예약을 하고 찾기도 합니다.아무래도 요정 중에서 가장 오래돼서 소문이 많이 알려진 것 같습니다.

 

-다른 유흥업소와 비교했을때 다보 요정집 인기비결은 무엇이라고 생각 하십니까?

일단 한자리에서 식사와음주,가무가 가능하다는 것이 최대 장점입니다.또 국내 요정중 최대규모로 다양한 스타일의 자리가 마련 되어 있습니다.


외국인 손님을 위한 테이불식 방도 있고 대규모 단체 손님을 위한 룸도 있습니다여기에 365일 일관된 서비스로 손님들이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형식적인 접대가 아니라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진정한 접대 입니다감사합니다.

 

문의 다보요정 박선희 대표  010-8619-7005, http://sun77.co.kr/index.php?mid=epilog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