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4일 목요일

도원요정집 다보요정집 태평요정집 강남맛집 고급한정식집에서 접대요리

안녕하세요  이사님 정말로 후기 남겨 주셨네요 고맙습니다. 이번에는 정말로 오랜만에 오셨어요. 그날 실수 한것은 없습니다. 항상 오셔서 많은 정보를 주셔서 제가 너무나 너무나 고맙고 여러가지 생각 하고 있습니다.

2년전 하고 크게 바뀐것은 없는데......
외국생활 하시면서 제일 그리운게 한국에서 생활했던거라 많은 분들이 이야기를 해요.외국에는 이런 문화가 없으니까요.

이사님 저도 이번에 외국으로 진출할까요?^^   이사님이 많이 찾아주세요  ㅋㅋㅋㅋ
멀리서까지 기억해주시고 다시 찾아주셔서 소녀 항상 감동 먹어요~~
내일  지난번 보다 더 좋은 아이와 좋은 서비스로 준비 해놓겠습니다. 내일 뵐께요~
요정집이라고도 불리지만 신기생뎐 다보요정/됴원요정/태평요정으로 고급한정시과고급놀이문화 국악공연등 다양한시스템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도원요정/다보요정/태평요정집정 박선희 대표  010 8619 7005 

http://sun77.co.kr/index.php?mid=epilogue&page=4&document_srl=18684





2년만에 다시 찾아간 셍이 입니다. 그동안 제가 외국에 있는 관게로 자주 못 갔습니다.어제는 술을 너무나 많이 먹어서 기억이 안납니다.
외국에서 그동안의 무료함을 달릴려고 그렇게 많이 마셨다 봅니다. 혹시 제가 실수는 않했는지요.

매먼 느끼는 것이지만  이렇게 놀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합니다.외국에서는 이런분위기 없어서 가끔씩 다보요정집 박사장의도원요정집 대원요정 생각이 많이 납니다.2년전이나 지금이나 큰차이는 없지만 아가씨들이 조금 더 싱싱해젔다는것, 이렇게 후기를 쓸수 있다는 나의정신 지금도 아침 일찍일어나 술이 덜 깬 상태로 글을 써봅니다.
같이 모시고있는 바이어접대자분 모시고 가겠습니다.

 향수병이 단단히 걸렸다 봅니다. 모레 친구들과 한번 더 들려보고 다음에나 출국 할려고 합니다. 그때 한번 더 화끈하게 준비좀 부탁 드립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